비쥬얼
공연일정
공연일정
Home > 공연일정  >   공연일정
한일축제한마당
공연시간 : 오후 6시   |   공연장 : 금호아트홀 연세   |   관람등급 :
공연일시
2017년 9월 23일(토) 오후 6시
연주자
가류(我龍), 미오노야(美尾屋), 다홍(多弘)
티켓정보
관람 무료(전석 사전 예약)
할인정보
주최
한일축제한마당 2017 in Seoul 운영위원회, 서대문구
문의
02-330-8108
Program

 

* 한일축제한마당 2017 in Seoul

한일축제한마당은 지난 2005년 한일 국교정상화 40주년을 기념한 '한일 우정의 해'에서 시작된 한국과 일본, 양국에서 매년 열리는 최대의 한일문화 교류행사 입니다.

올해로 13회를 맞이만 본 행사는 수만 명의 한국인과 일본인이 하나가 되어 만들어가는 최대 규모의 한일 교류 행사로, 한일 문화 교류, 시민 교류, 청소년 교류, 지방 자치 단체 교류 등 많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축제를 통해 한일 문화의 차이를 더 이해하고 서로를 더 존중하는 계기가 되어, 어떠한 악천후에도 항상 나아갈 방향을 가르쳐주는 등대 같이 한일 우호의 상징으로 성장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나아가 이축제가 젊은 세대로 이어지고, 미래를 향해 더욱 커지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함께 나아가자 한마음으로”라는 테마로 9 24() 코엑스 전시장 D홀에서 개최됩니다.(입장 무료)

 

* ‘한일축제한마당 2017 in Seoul’ 사전행사

‘한일축제한마당 2017 in Seoul' 운영위원회와 서울시 서대문구는 924일에 개최되는 한일축제한마당 2017 in Seoul’ 본 행사에 앞서, 한일아티스트들의 전통공연을 즐길 수 있는 사전행사를 개최합니다. ‘한일축제한마당의 본행사에 출연하는 일본의 아티스트로 북 유니트 가류(我龍)’와 무용집단 미오노야(美尾屋)’, 그리고 한국 전통음악 아티스트인 다홍(多弘)’이 전통 공연을 선보이며, 공연 후 기념촬영 이벤트 등을 통하여 관객과 교류의 시간도 마련할 예정입니다.

94()부터 전화 신청을 통해 사전 예약을 접수하며, 관람은 무료입니다.

 

Profile

 

 

(1)   가류(我龍): 새로운 음악을 창조하기 위해 2005 6월 히로시마에서 결성된 북 유니트.
독자적인 표현을 추구하면서, 각각의 악기가 낼 수 있는 최고의 소리를 구현해 내기 위해, 북을 제작할 때 가죽을 자르는 일부터 모두 수작업으로 만들고 있다. 또한 연주 곡부터 의상, 기자재에 이르기까지 모두 오리지널로 제작하고 있다. 연주 곡은, 지역에 전해지는 전통예능이나 일본의 풍토, 자연에서 얻어지는 영감을 현대적인 표현으로 각색하여, 드럼 비트 속에 일본의 풍경을 담고 있다.

 

 

 

 

 

 

(2)미오노야(美尾屋): 일본의 전통 무용은 물론, 외국인이나 젊은 세대에 어필하기 위해 귀에 익은 동요, , 재즈 등 다양한 음악과 어우러진 일본 무용을 전개하고 있다. 미오노야 대표도 어릴 적부터 일본무용을 배워 지금까지 무대, TV, 각종 이벤트 등에 다수 출연하고 있다. 그 외, 소속 맴버들도 일본 무용 사범이나 다카라즈카(宝塚) 출신 등 전원이 프로 무용가로서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3)다홍(多弘): 한국의 소리로 세계 어느 곳에서든 우리 음악을 널리 알리게 되기를 바라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어우러지는 음악을 하자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가야금, 대금, 해금으로 구성된 국악 3중주팀으로, 서울시 및 서대문구 거리예술단으로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