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쥬얼
대관공고
Home > 대관서비스  >   대관공고
2018학년도 1학기 금호아트홀연세 수시대관공고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작성일
2018-01-23
조회
473

2018학년도 1학기 금호아트홀연세 수시대관 공고

Homepage : yskh.yonsei.ac.kr

 

1. 신청 기간 및 일정 문의

접수 마감 : 2018731일까지 접수합니다.

  접수 방법 : 이메일로만 접수 합니다.

 (대관 담당 : 김수아   이메일 khys@yonsei.ac.kr)

* 주의 사항 *

(1)   이메일 제목으로 금호아트홀연세 2018년학년도 1학기 수시 대관 신청을 반드시 명기하여야 합니다.

 

2. 수시 대관 가능 기간

(1) 20183월부터 20188월까지의 대관을 접수합니다.

(2) 공연시간 : 평일 20, 주말(공휴일 포함) : 15, 1930

               (, 공연시작시간의 변경이 필요할 경우 사전협의가 필요합니다.)

(3) 연세대학교의 학사 및 교내 일정에 따라 임의로 대관일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대관 일정은 금호아트홀연세 홈페이지(yskh.yonsei.ac.kr) 일정관리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대관료

- 기본대관료 (공연 1) : \ 1,540,000(VAT 포함)

- 부대시설사용 : 본 공연장의 부대시설사용료에 따라 별도 신청하여야 합니다.

 

4. 제출 서류

(1)   대관신청서 1

-       금호아트홀연세 규정양식을 사용해야 합니다.

-       홈페이지 à 대관서비스 à 대관자료 à 금호아트홀연세 대관 신청서 다운로드

(2)   공연계획서 1(자유형식)

â 연주자와 연주 단체의 상세 프로필 1 / 공연 프로그램을 반드시 포함해야 합니다..

â 모든 공연내용(공연명, 연주자, 공연내용, 주최 등)은 승인 받은 대로 진행해야 합니다.

,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변경의 사유가 발생할 경우는 반드시 금호아트홀연세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

 

5. 수시 대관 절차

대관신청 → 심의 → 개별통보→ 계약금납입 → 계약 → 대관 잔금 납입 부대시설사용신청 및 비용정산  à 공연

 

6. 수시 대관 승인 및 계약 체결

 (1) 수시 대관 승인

   1) 수시 대관 심의 진행 후 이메일로 승인 또는 불가에 관하여 통보합니다.

   2) 신청서에 담당자의 이메일 주소, 휴대전화 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야 합니다.

   3) 수시 대관 승인 통보는 대관신청 마감 후 2주이내에 개별 통보합니다.

 (2) 수시 대관료 납부 및 계약서 작성

    1) 대관 승인 통보 후 2주내에 대관계약금(\550,000)을 납부하고 계약서를 작성하여야  

대관일이 지정됩니다.

2) 해당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대관 승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3) 공연에 대한 계약을 진행하기 전에 본 공연장의 대관 규약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공연일 2주 전까지 공연에 대한 기술회의를 진행하여야 하며, 회의에서 협의된 사안 이외에는

     공연장 측의 협조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7. 유의사항

 (1) 대관심의에서 승인된 내용을 변경하여 공연할 수 없습니다.

 (2) 수시 대관 취소는 공연 50일 이전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공연에 임박하여 대관 취소를 할 경우에는 대관 규약에 따라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공연장 내에는 꽃다발과 음식물을 반입할 수 없으며, 로비 내에 화환의 반입을 금지합니다.

 (4) 모든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만 입장 가능합니다.

 (5) 대관자의 차량에 대한 주차권은 금호아트홀연세 공연장 사무실에서 구매서류를 수령한 후에

주차관리소에서 할인된 주차권을 구매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6) 금호아트홀 연세의 모든 대관 공연은 주최측에서 좌석이 적혀있는 전산티켓을 발권하여 사용하여야 합니다.